'NEW러브플러스+' 스킨십시스템 상세 공개 번역

원문 링크 : http://www.famitsu.com/news/201402/13048097.html

...

코나미는 주간 패미통 2월 27일호 (2014년 2월 13일 발매)에서 닌텐도 3DS용 소프트 'NEW러브플러스+'(2014년 3월 27일 발매예정)의 최신정보를 발표했다. 이하 기사 내용을 발췌.

학교 쉬는시간이나 데이트, 여행중에 히로인과 함께 삼다수를 들고 길거리에서 염장질을 하다가 급기야 액정키스까지 이어지는... 본작 최대의 기대요소인 '스킨십'. 본작에서 새로워진 이 스킨십모드의 상세정보를 전달한다.

두사람의 '러브러브(...)'로 시간이 정지된다! '스킨십'

그녀와의 대화도중 분위기가 올라가면 '스킨십 버튼'이 표시된다. 그걸 터치하면 '스킨십 타임'이 시작된다.
적절히 터치해서 히로인을 흥분시키면, 그 다음단계인 둘만의 세계 '로맨틱타임'으로 돌입.
거기서 하트를 모으는것에 성공하면 대망의 키스씬으로 돌입하는거다.

사람들의 시선을 피하며 히로인을 터치

터치할 때에는 시간이나 상황에 따라 변화하는 '주변인들의 시선'이나 히로인의 기분에 주의를 하도록.
사람들의 시선이 적을 때 터치하는것이 보다 그녀의 기분을 끌어올리기 쉬워진다.


'로맨틱타임' 돌입

히로인이 만져주었으면 하는 부분을 슬라이드하면, 하트 게이지를 대량으로 얻을 수 있다. 
그러나 같은장소를 너무 만져대면 역효과가 나니 주의가 필요하다.

하트 게이지가 차면 대망의 키스

로맨틱타임에서 하트를 최대치까지 채우면 키스마크 하나를 획득하며, 얻어낸 키스마크 갯수만큼 키스를 시전할 수 있다.

플레이할 때마다 변화하는 히로인의 기분

이번 작품에서는 플레이할 때마다 히로인의 기분이 변화한다. 물논 로맨틱타임에서 그녀들이 쓰다듬어 주었으면 하는 부분도 매번 바뀐다는거다.
그렇기 때문에 그녀들과의 스킨십도 항상 같은패턴으로 반복되는것이 아닌, 매번 신선한 기분으로 플레이를 임할 수 있게 된다는거다.

한글자막 PV는 여기서 확인할 수 있다 : http://tocker.egloos.com/3080936